뉴욕시 셀프 가이드 워킹 투어

뉴욕의 “빅 애플”에 가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그러나 먼저 뉴욕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그것이 정확히 어디에 있으며 무엇이 뉴욕시를 지금 우리가 알고 있는 곳으로 만들었을까?

뉴욕시에 대한 간략한 배경을 살펴보겠습니다. 그것은 16세기 초에 유럽인들이 처음으로 정착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서면 문서에 따르면 영국인들은 당시 유럽에서 유행하던 유럽 비버 펠트 지역에서 풍부한 비버 개체군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신대륙에서 무역 식민지의 부상으로 이어지며, 그 중 하나는 훗날 뉴욕시로 알려진 뉴암스테르담입니다. 나중에 뉴욕시는 역사상 가장 중요한 전투인 브루클린 전투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1789년 4월 30일 연방회관 앞에서 조지 워싱턴이 미국 최초의 대통령으로 선포되고 취임한 때이며 1790년까지 미국의 수도로 인정받았습니다.

뉴욕시에 대한 약간의 배경지식을 알고 나면,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이 옳습니다. 미국 동부 대서양 연안의 허드슨 강 어귀에서 발견됩니다. 도시의 정확한 중심 좌표는 북위 40도 42분 51초, 서경 74도 0분 23초이다. 뉴욕시는 5개의 자치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자치구는 브루클린(킹스 카운티)과 퀸즈로 Long Island, Staten Island(리치먼드 카운티) 및 맨해튼의 서쪽 부분을 차지하며 각각 고유한 토지가 있습니다. 뉴욕주 본토의 북쪽에 연결된 브롱크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뉴욕 산책을 시작하고 유명한 곳과 관광지를 둘러보겠습니다. 첫 번째 정거장은 79번가와 5번가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입니다. 부산달리기  뉴  욕시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공원으로 알려진 센트럴 파크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센트럴파크는 다양한 삶의 방식이 공통의 그라운드에서 만나는 다양한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Belvedere Pond라고도 알려진 Turtle Pond입니다. 이 연못은 저수지와 야생 동물의 서식지 역할을 하기 위해 만든 인공 연못입니다. 또 다른 명소는 1962년에 지어진 델라코르테 극장으로 매년 뉴욕 셰익스피어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셰익스피어 희곡을 재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 명소는 1865년에 지어진 벨베데레 성입니다.

전망이 아름다운 배경이 되는 것 외에는 사용할 의도가 전혀 없이 지어졌습니다. 다음 정거장은 스웨덴 코티지(Swedish Cottage)로 1875년 스웨덴에 지어져 1877년 센트럴파크로 옮겨졌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민방위 본부, 도서관, 도구집, 전통적인 학교. 꼭두각시 극장의 본거지이기 때문에 꼭두각시 공연이 열리는 곳이기도합니다. 마지막으로 센트럴 파크 웨스트(Central Park West)와 79번가에 위치한 미국 자연사 박물관(American Museum of Natural History)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세계의 다양한 문화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하는 컬렉션의 전시 및 과학적 전시로 유명합니다.

뉴욕에는 가볼 곳이 너무 많습니다. 이것들은 뉴욕시 빅 애플에서 발견하고 걸을 수있는 많은 명소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